안녕하세요, 전에 소개한 OVERLOG와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OVERANK 전적 검색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2016/08/05 - [ETC/오버워치] -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OverLog]


오버로그는 인벤 전적검색 사이트 입니다.

인벤에서는 파티매칭 게시판이 존재하죠? 자신의 배틀태그를 댓글 혹은 게시글에 적으면 배틀태그에 자동으로 링크가 걸립니다.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오버랭크의 메인에는 팬아트와 영상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내 배틀태그 가져오기 기능도 존재합니다.

"비교하기" 라는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그 기능은 밑에서 설명 하겠습니다.


zunba님이 계속 1위를 달리고 있으며, 93점으로 1점이 더 오른 상태 입니다.

상위 점수는 승률들이 정말 괴랄하네요?

경쟁전 매칭이 잡히면 어떻게 잡히는지 궁금하네요.



영웅분석에서는 이젠 루시우가 리퍼를 이기고 1위를 당당하게 차지하였습니다.

메르시는 힐러2대장에서 내려왔지만 꾸준한 픽률을 보입니다.

하지만 나쁜 생존율 때문에 승률은 그닥 좋지 않네요.



탑플레이어는 특이한 종목에서 1위를 한 사람들을 뽑아 놓았습니다.

팜므파탈 < 이 분은 맹독 지뢰로 처치 : 958 / 게임 평균 : 2.68 을 기록하여 탑 플레이어에 올라가 있네요..ㅋㅋ


※탑플레이어는 특정 통계치에 대한 1위를 뽑은 것으로, 해당 플레이어의 평점/실력과는 무관합니다.



즐겨찾기도 있습니다.

딱히 설명할게 없네요..



이제 "비교하기"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정 플레이어와 자신의 통계치를 비교하는 기능입니다.


전 힐러 유저니까 89점에 계신 MIGTalRong님과 비교 해보았습니다! 영광입니다!



이런식으로 상세한 정보를 비교할 수 있도록 통계치가 나옵니다!

빠른대전과 경쟁전 모두 비교 가능합니다.


비록 빠른대전 비교지만 제가 더 높은 것도 있다니 좋네요.. 하앍..



프로네임드는 각각 개인SNS나 개인방송국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방송을 안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ㅎㅎ



트위치TV와 아프리카TV에서 현재 스트리밍 중인 BJ들을 알려주는 기능을 합니다.



여긴 그냥 일반적인 인벤 뉴스와 블리자드 관련 뉴스들이 올라오는 곳이네요.



건의제보를 누르면 오버워치 인벤의 "오버워치 전적검색 의견 남기기" 게시판으로 이동 하게 됩니다!



문제가 생기게 되면 바로 개선사항을 남길 수가 있네요.



오른쪽 따라다니는 메뉴에서 "오버워치 로드뷰"를 클릭하시면



인벤 오버워치 로드뷰로 이동하게 됩니다.

힐팩이 어디있는지, 시메트라 포탑 깔기 좋은 장소, 리퍼, 맥크리 이동 경로 등 여러 정보들이 맵에 태그되어 있습니다.


"영웅 공략툴"을 누르시면



인벤 오버워치 공략툴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많은 영양가 있는 공략들이 모여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