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 2016/07/04 - [ETC/Funny] - 크레벅스 재능마켓에서 롤 강의 신청해봤어요~

2편 2016/07/13 - [ETC/Funny] - [크레벅스 재능마켓]롤 헤카림 강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탑 판테온 강의를 듣고 난 후기를 작성하러 왔습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이 왔네요~ㅋㅋ


강의를 시작하기에 앞서 스카이프 화면공유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다음팟 라이브 방송을 켜서 강사님이 지켜보시는 중 솔랭을 하였습니다.



결과는 위의 사진과 같이 선취점을 따이고 시작하였습니다.

상대방이 다리우스라 3데스를 그냥 했었습니다..

일단 저는 판테온에 대한 이해도가 없으시다고 강사님께서도 ㅋㅋ.. 헛 웃음만 나올정도의 실력 이였습니다..하하.. 죄송합니다.. 암테온


그렇게 첫 솔랭은 '팀 버스'를 받아 이겼습니다.




그렇게 솔랭이 끝난 후 룬을 변경 하였습니다.

파랑에 마나재생6개를 박았는데! 이건 마나 소모가 뛰어난 판테온이기 때문에 박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그냥 마법저항력 박고 게임에 임하셔도 상관 없다고 하셨습니다!

전 마나재생을 넣은 후 게임에 임하였습니다.



특성은 일반 천둥 AD랑 같습니다.



룬과 특성을 변경 후 

판테온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저에게 A to Z 판테온에 대해서 알려주신만큼 메모장에 정리 하였습니다.



그렇게 듀오랭을 스카이프와 함께 진행 하였습니다.



갱을 와서 달려가는 저



선취점을 우리 정글러 분이신 강사님께서 GET!!!

NICE한 게임의 출발 이였습니다.



강사님께서 알려주신 대로 맵리를 계속하면서 궁각 보다가 우리의 미드 니달리께서 친히 저에게 죽어 주시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간다핑을 찍고 궁을 썼으나 우리 모르가나님은 q w 만 날리고 별 반응이......



그래도 우리의 판테온은 너무 쌔서 qwe점화에 녹았습니다!

마치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이번엔 동영상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첫 번째 동영상은 야스오를 잡으려고 쫓아가는 도중 저 혼자 뒤에 따라오고 있는 진을 암살하는 장면 입니다!

강사님께서도 보고 진 정말 짜증날 것 같다고 한 장면이죠 ㅋㅋㅋ



두 번째로는 미드타워를 지키기 위하여 궁을 쓴 장면인데

강사님께서 잘 썼다고 칭찬해주심!




세 번째로는 도움이 되는 장면 입니다!

궁을 상대방 진이 도주하려는 곳에 미리 꽂아버려서 진이 못 도망가고 죽게되는 장면 입니다!



탑 판테온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 저를 단 한번의 강의로 이만큼 성장 시켜 주셨습니다!

이번 주에도 강의를 또 들을건데 언넝 듣고 티어를 올려야겠습니다!

빨리 강의 듣는 날이 오길...


크레벅스 재능마켓 서포터즈 활동으로 제작된 게시물 입니다.


[크레벅스 재능마켓] 페이커팀




+ Recent posts